Halo Studios, 모든 게임 개발에 AI 사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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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퍼플렉시티가 정리한 기사)
Microsoft의 Halo Studios는 10월 24일 Halo World Championship에서 계획된 발표를 며칠 앞두고 떠오른 내부 보고서에 따르면, 새로운 Halo 게임 개발의 모든 측면에서 생성형 AI를 광범위하게 사용하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신뢰할 수 있는 Halo 내부자 RebsGaming은 목요일에 Microsoft와 연결된 소식통이 생성형 AI가 두 개의 예정된 타이틀 개발의 "모든 측면에 녹아들어 있다"고 주장한다고 보도했습니다: Halo: Combat Evolved 리메이크와 라이브 서비스 멀티플레이어 게임으로, 둘 다 2026년 출시 예정입니다. 이 접근 방식은 적 AI 및 지형 생성과 같은 핵심 게임 시스템부터 일정 관리 및 이메일 관리를 포함한 관리 업무까지 확장됩니다.
AI 우선 개발 전략
내부자 계정에 따르면, Halo Studios는 개발자들이 결과물을 수동으로 다듬기 전에 AI 도구를 사용하여 초기 콘텐츠를 생성합니다. 소식통은 RebsGaming에 개발자들이 AI 지원을 통해서만 달성할 수 있는 촉박한 마감일에 직면해 있으며, 이는 "일정 관리나 이메일 작성과 같은 일상적인 작업부터 실제 게임 개발에 이르기까지" 광범위하다고 전했습니다.
보고된 AI 통합은 적의 행동, 세계 디자인, 지형 생성을 포함합니다. Combat Evolved 리메이크는 Unreal Engine 5와 수정된 Halo Reach 엔진을 결합하고 달리기와 같은 현대적인 메커니즘을 포함할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별도의 멀티플레이어 프로젝트는 "Fortnite와 같은" 장기적인 라이브 서비스 게임으로 설명되지만, 반드시 배틀 로얄은 아닙니다.
마이크로소프트의 광범위한 AI 투자
이러한 주장은 Microsoft의 상당한 AI 투자 계획과 일치합니다. Microsoft는 2025 회계연도 동안 AI 지원 데이터 센터에 800억 달러를 투자할 계획이라고 발표했으며, Brad Smith 사장은 AI를 "우리 시대의 전기"라고 표현했습니다. 이 투자는 전 세계적으로 AI 모델 훈련 및 클라우드 기반 애플리케이션 배포를 지원합니다.
게임 스튜디오들은 생성형 AI를 점점 더 많이 실험하고 있습니다. Bungie는 코딩 지원을 위해 BunGPT라는 내부 ChatGPT 스타일 도구를 개발했으며, PlayStation의 Dark Outlaw Games는 최근 Midjourney 및 Stable Diffusion과 같은 AI 아트 도구 경험을 요구하는 채용 공고를 게시했습니다.
Halo Studios는 이러한 AI 개발 관행을 공식적으로 확인하지 않았습니다. 스튜디오는 10월 24일 금요일 오후 1시(PST)에 Halo World Championship 스트림에서 최소 한 개의 프로젝트에 대한 세부 정보를 공개할 예정이며, 오후 2시(PST)에는 프로젝트 심층 분석이 이어질 예정입니다. 커뮤니티 매니저 Brian Jarrard는 이번 발표가 "Halo Studios의 프로젝트 중 하나"에 관한 것이라고 밝혔습니다.
이 보도는 Halo 프랜차이즈가 2026년 25주년을 맞이하면서 Halo의 미래에 대한 지속적인 추측 속에서 나왔습니다.